Plan B가 있는 인생~!^^

2021.04.08 [삼전일기] 오늘 주가 하락 이유가 뭘까?? 본문

일상/주식

2021.04.08 [삼전일기] 오늘 주가 하락 이유가 뭘까??

샤봉 2021. 4. 8. 23:29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샤봉입니다~!!^^

어제는 완전 조금 하락 하구~!! 오늘은 그래도~!! -1.44% 나 떨어졌네요~!!!

하지만!! 저는 슬프지 않습니다!! 

곧 저의 월급날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그때까지는...빠지는 게 좋아요!! ㅋㅋㅋ한주라도..더 줍줍 하고픈 맘....ㅋㅋ

근데 저도 왜 주가가 빠지나~!! 궁금하더라구요~!! 요즘 호재가 넘쳐나는데~!! 말이죠~!!^^

그래서~!! 우리의 친구 네이버 증권에 마구마구 써치하면서 머리좀 굴려 봤어요!!

삼성전자우 투자자별 매매동향인데요~!!

오늘은 기관 많이 팔고......외국인 많이 팔고....떨어질수밖에 없는....날이었네요!!

제가 4월 2,5,6일 오른다고 좋아했는데~!! 그때는 기관들이 매입하고~!! 외국인들이 사거나 조금 팔고 한 날이었군요~!!

어제는~!기관 팔고 외국인 사고해서~!! 거의 또이또이 하구요~!!

흠...저 수치를 보면 기관과 외국인이 삼성 주가를 결정하는데 큰요소라고 볼수 있겠네요~!!^^

그렇다면~~!! 기관은 왜 팔았을까요...??

아마 이거는....연기금...국민연금에서 국내 주식 비중을 줄인다고~!! 요 몇달간 주구장창 팔아치워서....주가가 하락 또는

횡보하고 있다고 저는 알고있어요!!! 우리 소듕한 연금을 안전하게 투자한다고 분산하는 거라지만....ㅋㅋㅋㅋㅋ

개미들 죽어나가요,,,국민연금님....^^ ㅋㅋ

원래는 항의가 심해서 리밸런싱?? 회의한다고 했는데..뭐 서울시장 선거에 영향을 주네마네 이러면서...미뤄졌어요..ㅋㅋ

끝났으니...어여 다시 회의 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그렇다면~!! 외국인은...?? 뭐지~?? 저 제이피모간 자식은 뭔데 저렇게 많이 매도한거지??? 생각해봤지만...

외국계 은행?? 금융투자회사?? 인가요>???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뉴스를 찾아봐도 별거는 없지만...

뭐 오늘자로 이런 기사도 있더라구요!!

기사내용은 미국이 골디락스>?? 암튼 경제 성장하기 너무 좋은 조건으로 진입했다~!! 라는 건데 ㅋㅋㅋ

그래서 자기네 나라 투자하러..돈을 빼간 건가??? 싶어요..ㅋㅋ 삼성은 몇달째 횡보중이니...

돈을 벌어야하는 회사는 똥줄이 타겠구나..싶기도 하구요~!!

미국에서 잘 놀다가~~ 큰돈가지고~!! 다시 오이라~~ 삼성으로~!! ㅋㅋㅋㅋ

이상으로...이것은 주식 분석인가... 상상의 나래인가... 샤봉의 삼전일기 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래도 저래도 삼성전자가 좋습니다 ㅋㅋ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