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2021.04.05 [삼성전자] 일기~~!!^^ 본문

일상/주식

2021.04.05 [삼성전자] 일기~~!!^^

샤봉 2021. 4. 5. 23:07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삼성전자우선주만 매수하는 샤봉입니다~!!!

삼성전자가~~ 저번주에 이어~~ 또 상승이 이어져서~~ 기분이 좋아서 일기를 씁니다~~!!^^

아직 많이 주식수량을 모으지 못해서...오르는게..나중에 매수할때는 부담이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

빨간불은 언제나 기분 좋아요~!!

오늘 네이버 삼성전자우선주 정보에서 눈에 띄였던 것은 외국인소진율이 눈에 띄이네요~!!

제가 처음 삼성전자 우선주 모을때 기억으론 83%정도 되는 것으로 기억되는데

지금은 78% 네요! 5%정도 빠졌는데 많이 빠졌네요~!!

요즘 코스피도~~ 거래가 조용하고~~ 외국인도 빠져나가는게

옆동네 코인이들 하러 간건가??? 싶기도 하구요~!!

요즘 다들 코인코인 해서 자주 듣기는 하지만 저는 남들 옆동네가서 놀때 ~~

저렴할때 더 매수하려구요~!! 

외출나간 친구들이 돌아오면~!! 삼성은 더 올라가겠지요~!!^^

일편단심 삼성전자!!!!!!

그리고 오늘 오른 이유를 제가 생각해보면~~!!

미국 대통령이 삼성전자 초청한거에 대한 기대감?? 일까요?? 생각도 들고~!!

LG전자 모바일사업 철수 발표도 한몫하는 것 같고~~!!

1분기 영업실적이 어닝뭐시기?? 라는 말이 돌아서 그런가 싶기도 하구요~!!

삼성은 호재가 항상 많아서...뭐땜에...오르는지 떨어지는지도 잘 모르겠어요~!! 그거슨 신의 영역 ㅋㅋㅋ

주저리주저리 일기를 적어봅니다~!!

다들 성투하시고~~!! 건전한 투자습관을 만들어봐욧~~!!!^^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