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2021.04.07 [삼전일기]_삼성전자 1분기 실적 발표났다~!!^^ 본문

일상/주식

2021.04.07 [삼전일기]_삼성전자 1분기 실적 발표났다~!!^^

샤봉 2021. 4. 7. 23:45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샤봉입니다~!!^^

오늘은~~ 아마 삼성전자 1분기 "깜짝 실적" 이라는 뉴스를 많이들 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안보려고 해도~~ 메인에 대서특필 걸려서~~ 저도 보게 되었습니다~!!

여기도 저기도~~ 전부 [어닝서프라이즈] 라는 단어로 이 상황을 설명하는데요!!

궁금하면 찾아봐야죠!!!^^

 

 

[어닝 서프라이즈] 는 이런뜻이라고 하네요~!!

모든 기사들이 [어닝서프라이즈]를 말했지만.......뜻에는 주가가 큰폭으로 상승하는 것 이라고 했지만...오늘 삼성은....!!!!

-0.13% 소폭 하락 마감하였지요~!!!!

하지만 저는 슬프지 않아요!! ㅋㅋㅋ왜냐하면~!! 작년에도 여러번의 분기실적에 예상을 뛰어넘는 실적이 있었지만~!!

실적발표날 삼성전자 주식은 다 떨어지더라구요~!!! 

저의 예상으로는 아마 성미급한!! 우리 한국인들~!

"삼성전자 1분기 어닝서프라이즈 날것 같은데?!?!?!?!"

"많이 오르겠지!>!??!?!???" "먼저 사야지~~!!"  "가즈아~~!!!!!!!!!!"

하면서 이미 선반영 되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결과를 오픈해도~!! 시장은 잠잠한거라 생각해요~!!

저도 속으로는 실적이 잘 나올것이라 생각했기도 했구요~!^^

그래도~!! 여러 경제 기사를 보던중에~!! 꽤나 알아두면~!! 삼성전자 장기투자에 도움되고~! 어깨에 힘 뽝~!!

들어갈것 같은 이미지가 있어서 공유해보아요~!!!

작년 1분기는 6.4조 인데 반해 올해 1분기는 9.3조라니!! 시작이 좋습니다~!!

위 이미지가 참 많은걸 함축적으로 정리해주어서~!!! 주의깊게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1분기가 미국 오스틴공장 등의 영향으로 좀 저조할것이라 생각했는데~!!

삼성은 반도체만 파는 회사가 아니니깐요~!! 다른부분에서~!! 메꾸어 주었어요~!!

이래서 사업을 다변화한다고~!! 다들 그리들 외치나 봐요~!!

긍정적 및 부정적 정리한것도 너무 보기 좋게 요약해 주셨구요~!! 더욱더 삼성전자만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욧~!!!!

요즘~! 전세계가 반도체 부족현상이라고 많이 이야기가 나오고~!! 그러면서 반도체 슈퍼 싸이클이고~!!

모든게 딱딱 맞아 떨어지는게 무서울 정도네요!!^^ 

반도체 부족현상이 올해를 넘길수도 있다는 이야기도 있구요~!! 모든 말들이...다 삼성에 호재네요...

아직 더 많이 모아야 하는데 너무 일찍 빨리 오를까봐 무섭기도 하네요!!!

물론 위험적인 요소도 많이 있겠지만~!! 삼성은 슬기롭게 잘 이겨내리라 생각합니다~!!

삼성전자 직원분들 ~~ 1분기 고생하셨습니다~!! 앞으로도 화이팅 이에요~!! [삼성전자 우선주 소액주주로부터...^^]

제 일기를 봐주시는 분들도 여러 정보를 가지고 잘 판단하셔서~~!!! 좋은 주식으로 뚝심있는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복 받으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