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2021.04.06 [삼전일기]_삼성전자 우선주가 믿음가는 이유~! 본문

일상/주식

2021.04.06 [삼전일기]_삼성전자 우선주가 믿음가는 이유~!

샤봉 2021. 4. 6. 22:24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샤봉입니다~!!

오늘도 삼성전자 우선주가~!! 1.19% 상승 했네요~!!

이번달 월급날은 아직 좀 남았는데...자꾸 오르니..참 좋으면서도 안좋기도 하고 쭉쭉 잘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꾸준히 매입할터이니~~!!

오늘 일기 제목은 삼성전자 우선주가 믿음이 가는 이유~~라는 주제로~!! 일기를 써보려 합니다~!!

제가 뭐 주식 전문가가 아니니~!! 제가 믿는 삼성전자의 중요 지표중에 하나는~!!

외국인의 보유주식수 입니다~!! 어제 일기에서~! 5%정도 빠졌다고 했지만!!

그래도 우선주는...거의 80%가 외국인들이 보유하고 있어요!!! 놀라운 사실입니다!!

삼성전자 본주도 54%나 외국인들이 가지고 있네요!!!

TV에서 연일 동학개미들이 삼전을 제일 많이 샀다고 하지만!! 대부분은 외국인들입니다~!!

삼성전자의 많은 호재 및 수익은 대부분 외국인들이 가져가는 것이지요~!!

그만큼 좋은 주식이기에~!! 외국인들이 찰싹 달라붙어있는 것이겠지요~?~??

요즘 똑똑해진 동학개미가 탄생되기 전까지는 외국인들은 이길 수 없는..음 맨날 개미들 돈을 갈취해가는 이미지 였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만큼 주식을 잘 아는 외국인이 수익을 가져간것 같더라구요!!

유투브 어느 영상에서 주식 격언으로 들은 것이 있는데~!!

"주식시장의 수익은 참을성이 없는 자의 자본을 참을성이 있는 자에게 옮겨지는 것이다"라는 맥락으로 들었어요!!

좋은 주식을 선정하고~!! 장기투자 포지션을 취하고 잘 버티다 보면 수익이 온다는 것 같아요~!

그런 맥락에서~!! 좋은 주식을 선정해서 달라붙어 장기투자하는 외국인을 따라~!! 삼성전자에~! 투자합니다~!!^^

저 스스로도 공부하지만~!! 이미 외국인들이 검증해준거 같아~!! 믿음이 더욱 가네요~!!^^

이상 삼성전자 우선주가~~ 믿음이 가는 이유였습니다~!!^^

우리 모두 성투해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