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남양주/다산신도시 맛집] [ 37.5 ]를 소개합니다~!!^^ 본문

일상/요리

[남양주/다산신도시 맛집] [ 37.5 ]를 소개합니다~!!^^

샤봉 2021. 4. 6. 10:0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샤봉입니다~!!!^^

주말에~!! 아주 맛있는 브런치 카페에 다녀와서~!! 기분좋게~!! 맛집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소개해드릴 곳은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있는 [ 37.5 ] 라는 브런치 카페에요~!!

짜잔~!! 숫자로~!!  [ 37.5 ] 가 똭 하고 적혀있어요~!! 인테리어가 깔끔하니 아주 맘에 들고

데이트하기에도~!! 분위기 고급지고~!! 좋더라구요~!!

이 카페는 체인점이라~!! 아마 검색해보시면 ~! 주변에 있을수도 있어요~!!

가게 내부를 살펴보면~~!

대리석 스타일로~!! 화이트에~! 조명이 잘 어우러져 있더라구요~!! 화이트 & 골드~! 뭔가 고급져요~!!^^

비가와서...날씨가 우중충해가...사진이 좀 이상하지만...!! 실제 실내는 조명덕분에 아주 분위기있답니다~!

자리에 앉아서도 카페 내부를 봤는데요~!!

주문하는 곳이 있고~!! 주방은 벽 너머 안쪽에 있더라구요~!!

덕분에 냄새가 카페 내부에 안나서 너무 좋았어요~! 가끔은..주방도 홀에 있어서...기름 냄새가 

심한곳도 더러봤던 터라...이곳이 더 좋게 느껴지네요~!!

제가 시킨 메뉴는~!!!

1. 명란 오일 파스타~~!!!

2. 푸짐한 정통 미국식 브런치~!!

이 두가지 메뉴를 시켰습니다!~ 카페라떼와~! 콜라도 시키구요~!!

처음으로~!!!!

명란 오일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와...! 이거 정말 맛있습니다!! 일단 소스고 뭐고간에 면이 아주 잘 삶아져 있어서~!! 소스랑도 잘 버무려져 있고

면에서 이미 9점 먹고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해물 들어간 파스타를 좋아하는데~!!! 새우 꼴뚜기 오징어 조개 가리비 등등 푸짐하게 들어있더라구요~!!

간간한 해물파스타 너무 맛있었습니다~!!! 짱짱!!!!벗긴 토마토도 맛있고~! 한국인 하면 마늘이죠??

마늘은 넘나리 조화로웠습니다~!!

글을 쓰면서도...침이 넘어가네요....ㅎㅎ

 

두번째는~~!!!!

푸짐한 정통 미국식 브런치!!! 입니다~!! 메뉴 이름이 조금 길지만!!!!

양도 푸짐하고~!!! 조화롭더라구요~!! 뭐하나 튀지 않지만 각자 다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블루베리 소스~~!!도 맛있었구요~!!

요즘 점점 브런치에 중독되어 가는 것 같아서..큰일이에요....ㅋㅋ

식빵도 맛나고~!! 핫케익도 맛나고~!! 해쉬포테이토~!! 바나나 어떤거든 섞어먹어도~!! 다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다고만,...해서....

못믿어우시겠지만...

증거를 보여드리면....^^

하하하하하하하하하...

클리어 입니다....ㅋㅋㅋㅋㅋㅋ

초토화된...접시 상황이네요~!

처음가본 브런치 카페이지만~!! 너무 맛있게 먹어서~!! 종종 가게될것 같습니다~!!!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 있으니까~!! 혹시 가신다면~! 참고하셔요~!!!^^

위치는 이렇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