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전라도/광양 맛집] "삼대광양불고기집" 을 소개합니다.~!^^ 본문

일상/요리

[전라도/광양 맛집] "삼대광양불고기집" 을 소개합니다.~!^^

샤봉 2020. 4. 19. 01:47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샤봉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전라도 광양에 위치한 "삼대광양불고기집" 입니다~!!!^^

처음에는 마트에서 많이 먹던~~ 광양불고기를 생각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완~~~~~~전~~~~~~~~ 다른 불고기 였어요~!!^^

맛나게 먹으면서도~~ 이게 광양불고기 이구나~ 공부도 했답니다~!! 지금 보시죠!!!^^

"삼대 광양 불고기집" 외관 입니다~!!^^

사람들이 정말 많아요!! 마스크를 쓰고 들어갔습니다!! 보통 사람 많은 곳에~~ 엿장수가 있는데~!!

사진에는 없지만 가게 앞에 엿장수가 있더라구요~!! 대박집???^^ 

음식점으로~~!! 쏙 들어가 봅니다~!!!!!! 

일단 가게가 생각보다 엄청 큽니다~~!!! 진짜로....여기 완전 유명한 곳이구나... 느꼈습니다!!^^

사진에 보이시는 숫자 보이시나요~?? 77호!!!!!!!!!!!!! ㅋㅋ 방이 77호라니... 별관도 있어요!!!

가보시면 엄청 크구나 느끼실수 있답니다~!! 방안에는 오른쪽 사진처럼~!!! 생겼어요~!! 

방으로 되어 있어서 엄청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 조용히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자리 잡고~~~ 이제~~ 메뉴를 봐야겠지요~~??

메뉴를 보시면~~ 제가 먹던~!! 대형마트 불고기와는 조금 아니 조금 더 많이 차이가 있더라구요..가격이~~ㅎㅎ ㅋㅋ

하지만~!!! 이 먼곳~!! 전라도 광양까지 왔는데~! 망설임 없이~!! 불고기 4인분을 주문하고~~!! 2인분 더 먹었답니다!!^^

맛있어서~~ 다행이 돈 아깝지 않게 잘 먹었습니다!!^^

 

주문을 마치고 자리에 셋팅된 종이를 읽어봤어요~!!

3대째 운영하고 있는 전통있는 가게 더라구요~!!^^ 이소은 할머니께서 광양 숯불고기를 탄생시켰다고 하시네요~!!

4대째 까지 한결같이 운영하신다고 하니~~~ 장인정신이 대단한것 같아요~!!^^

그리고~~ 차려진 자리 셋팅~!!

전라도는 음식이 맛있기로 유명하자나요~~??~ 맛는 말인것 같습니다~!!^^

반찬들이 다 맛있더라구요~!! 흑임자 죽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파김치도!!^^

짜잔~~~~~~~~ 고기가 나왔습니다~~!!!!

음 일단 비주얼은 ~~~ 그냥 양념불고기 처럼 생겼더라구요~!!^^

하지만 직원분께서 고기 굽는 방법을 알려주시는데~!! 띄용~!!!!!!!!!!!!!!!!하고 놀랐습니다~!

그냥 버무려서 굽는 불고기가 아니었어요~!! 굽는 방법은 바로!!!!!!!!!!!!!!!!!!!!

하나씩~~ 쫙쫙 펴서 각각 굽는 방식이었습니다~!!!^^

펴서 굽는게 꽤나 번거로운 일이었지만~!!>>>맛있어서 참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자자~~ 사진 줌인 들어갑니다~~~!! 쭈우우우우우욱!!!!!!!!!!!

불고기 처럼 얇고 한장씩 펴서 구우니 고기가 정말 빨리 구워지더라구요~!!

그러면서 특징은 불이 숯이 엄청 좋지만~!!

확~~ 붙여서 주지 않고 약한상태로 줍니다~!!

그 이유는 약한불로도 금방 익어서 그런것 같아요~!!^^

만약에 불이 셋다면 금방 타고 정신 없었을 것 같아요!! 

제가 가장 최애하는 파절이 입니다~!! 광양불고기와도~~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단짝이죠~!!^^

그럼 한번 콜라보를 해볼까요~~~^^?

핳....불고기로 파절이를 싸버립니다~!! 그리고 음아아아아아아항 먹어버립니다~!!^^

이후사진은...정신을 잃고 먹어서 사진이가 없어요....^^ 참으로 맛나요~!!

강추합니다!!!^^

정신없이 먹고 나오다 보니~~ 모범음식점이면서~~ 광양시 맛집이고~~여수박람회 지정업소??등등

많은 간판이 있더라구요~!!^^오~ 믿음직해요~!! ㅋ

계산하고~~ 나가는데 직원분이 옆건물에 커피숍있다고 먹고가라고 하시더라구요~!!

여기서 먹으면 할인해주나??? 하고 갔는데~~~!!!

헉!~!!!!!!!!!!!!!!! 커피먹으라고 가게를 하나 만들어 놨더라구요 ㅋㅋㅋ 쉼터라고 크게 아주 카페같이 잘 만들어 놨어요!

클라스가 보입니다~~^^

안에는 이와같이 커피와 이외에 음료가 준비되어 있고 ~~ 특산품도 팔고 있더라구요~!!

저는 매실음료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광양이 매실이 유명해서 그런가~~ 싶었습니다!!

첨에는 흔한 불고기 이겠지 하고 오고 싶지 않았지만.~~

먹고나서는 다음에 또 와야지 하고~!!^^

푹 빠져버렸답니다!^^

이상으로~!! "삼대광양불고기집"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