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혜화/대학로 카페] "서화커피"를 소개합니다~!^^ 본문

일상/요리

[혜화/대학로 카페] "서화커피"를 소개합니다~!^^

샤봉 2021. 3. 31. 22:51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샤봉입니다!!^^

오늘은 혜화역~! 또는 대학로의 한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서화커피" 인데요!!

짜잔 위치는 위 지도와 같은데요~!!

지도부터 보여드린 이유는 카페가 되게 유니크한 곳에 위치하기 때문이에요~!!

지도를 잘 따라가면 골목길 어귀에 저렇게 서화커피 입간판이 보여요~!!

처음에 이길이 맞나?? 여기로 가는게 맞나?? 하지만 쭉 가시면 됩니다~!!^^ ㅋㅋㅋ

저도 대학로에 왠만한 곳은 다 가봤다고 자부했지만...아니었단걸 알았어요~!!

유니크한 골목만큼 카페도 유니크한데요~!!

보시죠~!!!^^

한옥집 스타일에 카페에요~!! 레트로도 훨씬 뛰어넘는 아주 고향같지만 세련된 느낌이에요~!!.

벌써....사진찍으러 가실분들이 생기실것 같아요!!

사진에 고양이가 나왔는데 카페에서 기르는 고양이인데~!! 아주 귀엽고 사교적인 고양이랍니다~!

얌전하고 만져도~!! 가만히 있고~!! 고양이 보러 또 가고 싶어요~!! ^^

내부는 어떨까요~?!?!!?

한옥을 리모델링해서~~!! 정말 이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한옥의 멋과 뭔가 모던?? 이 표현이 맞나요??ㅋ 조명도 따뜻한 조명이어서 너무 좋았구요~!

코시국에...사람이 없어 더 좋았어요....ㅎㅎ 저희가 좀 늦게가서 그렇겠죠??

커피는 기억에 남지는 않지만 다시 가기 싫다는 느낌도 아니고~!! 맛있었어요~!!

이곳은 약간 갬성에 취해 커피를 마시다보니 커피 먹은 기억은 다 사라지고~! 가게에 대해 이야기하고~! 

뭔가 분위기가 대화나누기 좋아서 많이 떠들다 온것 같아요~!!

체인점 카페가 지겨우신 분들한테 강추~!!!! 너무 좋았습니다!!

카페 소개에 커피사진이 없어서...죄송합니다... 나오면 입부터 가서....ㅎㅎ

한옥의 고즈넉한 멋이 살아있고~~ 거여운 고양이가 있는 "서화커피"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