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양재/푸팟퐁커리 맛집] "포브라더스 도곡점"을 소개합니다~!^^ 본문

일상/요리

[양재/푸팟퐁커리 맛집] "포브라더스 도곡점"을 소개합니다~!^^

샤봉 2022. 5. 10. 10:3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샤봉입니다~!!

오늘은 제 핸드폰을 사진첩을 보다가....갑자기 너무 먹고 싶어진...푸팟퐁커리...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몇달전에 방문하기는 했지만....푸팟퐁커리를 떠올리면 이 가게가 생각이 나요~!!

양재 도곡동에 있는 포브라더스 도곡점입니다.

저도 검색을 통해서~~ 이곳이 푸팟퐁커리 맛집이라는 소식을 듣고 방문하였습니다.

소개전에... 차로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팁하나 드려요~!

출처 : 네이버 거리뷰 사진

가게 전경아냐?? 하시는 분들도 있겟지만... 뭔가... 가게 외관이....음식점 같지 않고...회사 같아요...

그래서...저도 못찾고...2번 돌았어요....ㅎㅎㅎㅎ 저만 그런가요 ㅋㅋㅋㅋ

저같으신 분들을 위한 오지랖 팁입니다.^^

음식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푸팟퐁커리

짜잔~~!! 아 지금 배고플때가 아닌데..침이 고이고...그러네요...

푸팟퐁커리의 생명은 게 튀김의 정도 겠죠~???

너무너무 원래 키토산이 없는 게마냥 너무 부드러워요~!!

게 껍딱지 때문에 아프지 않을까 걱정은 안하셔도 될꺼에요~!!^^

그리고 저 노오란 커리 양념.!!! 두개의 조합 밥도둑입니다.

밥도 같이 시키고 얼마나 맛나게 먹었던지...ㅎㅎㅎ 생각만으로도 행복하네요!!!

튀김 확대사진이에요~!!

바삭함이 느껴지시나요~?~?^^

딱 세장 찍었네요...

사진 후다닥 찍고...흡수하느라...

현기증이 날뻔해서... 더이상의 사진이 없어요...ㅎㅎㅎ

푸팟퐁커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이상으로 영혼의 흐름대로 작성한

양재 푸팟퐁커리 맛집 포브라더스 도곡점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