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서대문구/이대,신촌 맛집] "란주탕슉" 을 소개합니다~~!!^^ 본문

일상/요리

[서대문구/이대,신촌 맛집] "란주탕슉" 을 소개합니다~~!!^^

샤봉 2020. 1. 24. 22:28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샤봉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서대문구~!! 이화여대 근처에 있는 중국집입니다!!!!

중국집의 이름은 "란주탕슉" 입니다.^^

이름이 참으로 특이하면서도~~ 입에 촥촥 감겨요~!!

탕슉이라는 문구처럼~~ 탕수육과 비슷한 꿔봐로우~~ 맛집입니다!!!

일단 메뉴판을 볼까요~~??^^

메뉴판이 심플해서 너무 좋았어요~!!!! 

선택과 집중을 하는 것으로 보여요!! 

오늘 먹어본 음식은!!!

1.사천꿔빠로우 (R)

2. 해물볶음도삭면

입니다.!!! 

위의 주문 기준은 2인 기준입니다! 

2인 기준으로 배부르게 드실수 있는 양이었어요!!!

긴말보다는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짜잔!!!!

꿔빠로우는 기존의 우리나라에 탕수육과는 달리~~넓은 고기를 튀겨서 나오는데요~!!

직접 잘라먹는 것이 묘미 입니다~! 내가 먹고 싶은 사이즈로~!^^

일반적으로 먹던 탕수육에 비해 소스가 적어보이기도 하지만~!!!!

소스 양은 완전 충분합니다~!!

사천이라는 이름이 붙은 만큼~!! 맛있게 매콤하믄서~~ 과하지 않는 소스양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위에 뿌려진 파슬리 가루와~~ 마늘 후레이크 입니다~!!!

꿔빠로우는 가위로 자른 뒤에 진가가 나오는데요~!!

보이시나요~!! 먼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아래 사진으로 보시면!!!!!!!!!!!!

딱 씹기 좋은 고기 두께와 반투명하고 찹쌀 탕수육인가??? 착각이 들 정도로 쫀뜩쫀뜩한 튀김옷이 매력 포인트입니다!!

말로 표현하는데 한계가 있지만!!! 

저는 앞으로...탕수육 먹을때마다.. 란주탕슉 사천꿔빠로우가 생각날것 같아요....ㅜㅜ너무 맛있어서....ㅜㅜ

무슨 비법인지는 모르겠지만 이 글의 마지막에 보여줄 가게 벽면 설명글에~~~

찹쌀은 사용하지 않았다고 적혀있어요!!!

도대체 어떻게 저 쫄깃한 맛을 냈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정말 정말 강추하는~!! 란주탕슉의 사천 꿔빠로우 입니다!!!!

 

그리고 다음 소개할 음식은~!!!!

해물볶음도삭면 입니다!!!!!!!!!!

일단 도삭면이라 함은~~~~ 파스타 처럼 면이 넓은 중국 면요리를 뜻합니다~!!!

도삭면 요리는 다 맛있어서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주문을 하곤 한담니다~!

저번에는 사천해물자장도삭면을 시켜먹었는데~!! 이것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하지만 오늘은 조금 매콤하면서 자작자작한 면요리가 떙겨서

해물볶음도삭면을 시켰습니다!!!

파스타 처럼 면이 넓죠???

해물도~~ 신선하고~ 냄새없이 부들부들하니 아주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파프리카와 같은 야채들과의 조화도~~~ 아주 좋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중국음식에 많이 들어가는 숙주 인가요??? 

그 야채의 식감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꿔빠로우와의 콜라보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계속 번갈아 먹으면서~~ 점점 속도가 붙는 ....ㅋㅋㅋ 아주 맛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맛집리뷰는!! 확대가 묘미!!!!!!!!!!!!!!!!

란쥬탕슉은 2번 다녀왔고~~ 앞으로도~~ 계속 갈것 같아서~~

맛집으로 인정하며~~ 포스팅 해봅니다!!!^^

저는 제가 계속 갈곳만....리뷰합니다 ㅋㅋ

저의 리뷰의 마지막은 항상 빈그릇 보여주기~~!!

조금 지저분해 보이기도 하지만~!! 저의 맛집 인증 방식...^^ 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게 벽면에 있는 설명글 사진 올립니다~!!!

 

그리고 위치는!!!!!!!!!!!!!!!

 

입니다~~!!

 

길고~~ 두서없는 저의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