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혜화/대학로 맛집] "서양집"을 소개합니다~^^ 본문

일상/요리

[혜화/대학로 맛집] "서양집"을 소개합니다~^^

샤봉 2019. 11. 23. 02:28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먹고온 "서양집" 이라는 맛집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일단 간판은 저렇게 생겼어요~!!! 이탈리안 플레이트 앤 펍~~이라고~!! 되어있구~! 2층에 가계가 있습니다.~!!

2층에 올라가는 계단 입구에~~ 다음과 같은 소개글이 있어요~!! ㅋㅋ 이탈리아를 안가봐서 잘 모르지만~~~

이탈리아보다 딱인 바로 그곳이라고~~!! 하네요 ㅋㅋㅋ

배가 너무 고파서 후다닥 올라갔는데~~ 웨이팅이....ㅜㅜ

금요일 저녁 7시 쯤에 갔을때 3팀 정도 있었구~!! 30분정도 기다린것 같아요~!! 기다리구 있을때도~ 사람들이 계속 

오더라구요~!! 뭔가 먹기도 전에 맛집인증 받은 기분이었어요~!!

가게 차제는 크지가 않아서....웨이팅 구역이 올라가는 계단...반층마다 의자가 있더라구요~!

지금도 조금은 쌀쌀했는데~~! 겨울에는...음//// 대책을 강구해주시겠죠??? ㅋ

웨이팅을 기다리구~~~ 자리에 앉자마자~~ 너무 배고파서~!! 메뉴판~!! 스캔~!!!!

태블릿으로 주문을 하는 방식이더라구요~!!

메뉴 사진을 찍지 못해서....."서양집" 네이버 소개 사이트에서 퍼왔어요...^^

현재는 종이 메뉴판은 없고 태블릿으로 자동주문이에요~!!

저희는~~!! SPECIAL SET (2인용) 에서

부채살 스테이크 +파스타 세트로 주문하였습니다~!

파스타는 아래 메뉴중에 선택이었는데~! 저희는 통베이컨 트러플오일 감자뇨끼[서양집 시그니처] 를 선택했어요~!!!

부채살은....고기양이 부채살이 300g으로 더 많아서....^^ 사실 스테끼...잘 몰라요...하지만 맛있었어요~!!

그리고 파스타는 처음 온 만큼 시그니처 메뉴 중에 고르기로 결정했고~! 

여자친구가 "뇨끼" 가 궁금하다고 하여~ 그 메뉴로 결정~!!!

일단은 부채살 스테이크 사진 부터 전부 보여 드릴께요~!! 점점 가까이~~!!! 전법...!!!!!!

요리 리뷰가...첨이라..참으로다가 허접하네요...ㅋㅋㅋㅋㅋ 이해부탁드리겠습니다.~!!

고기 굽기는 미디움으로 하였고~!!! 소스외에~~ 붉은 투명색은 레드와인 베이스의 소스같더라구요~!

스테이크와 아주 궁합이 잘 맞았습니다~!! 키위 조합도 엄청 상큼하고~! 좋았으며~~~

굽기 고기 상태 다 좋았던거 같아요~!!!스테이크를 자주 먹지 못하여~! 고급진 리뷰가 힘드네요... ㅋㅋㅋ

엄청 맛있는데..말로 표현이 안되네요...ㅜㅜ ㅋㅋㅋ

그리고 파스타는 아래와 같은 데요~!

하....자태가 참말로 영롱하지 않나요~!! 파스타라고 했지만 감자 옹심이 같은 것이 나왔어요~!!!

맛이 정말로 첨 먹어보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메뉴에 보면 고추 빼고 라는 메뉴가 있는데~ 저희는 그냥 시켰는데~! 매콤함이 저한테는 아주 좋게 다가와서~~~

매콤담백한 소스에~~ 약간 치즈볼같은 뇨끼?? 동글동글한것을 같이 먹으면 처음에는 매콤 담백한 소스 맛에~~

감탄을 자아내고~!! 두번째는 뇨끼의 식감과 치즈와 감자..??가 섞인 듯한 맛을 느끼며~~ 맛있게 먹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위에는 베이컨과 구운 마늘인데~!! 베이컨이 두툼하니~ 잘라서 뇨끼와 소스를 촥촥 찍어먹으면 엄청..최상의 

조합입니다. ㅋ 스테이크도 맛있지만~ 저는 뇨끼에 한표~!!

서양집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만 한것 같습니다~! 뇨끼가 맛있으니 다른 시그니처 메뉴들도 궁금해지더라구요~!!!

다음에도 방문하여~~ 하나하나씩 격파해보려 합니다~! ㅋㅋ

먹다보니...정신이 팔렸고.... 정신 차려보니......

크....크크.ㅋ.크....클리어.......ㅎㅎㅎㅎ

맛집이라는 걸 증명하는....깨끗한 그릇입니다. ㅋㅋㅋㅋ

세트메뉴가 조합이 좋은 것 같아요~! 매콤 담백한 뇨끼와~ 육즙의 맛과 깔끔한 고기를 번갈아 먹으면~~

어느하나 물리지 않고~ 시너지를 느끼며 음식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음식이 너무 빨리 줄어드는 것 같아서 슬펐지만.....속도를 늦출수가 없었어요......

그리고 테이블이 2인석이 대부분이라서 커플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학로에 연극보러오시거나~~ 구경하러 오실 때 "서양집"에서 먹으면 대학로에 좋은기억을 

가지고 떠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양집" 의 위치는!!!!!!!!!!!!!

위의 지도의 위치와 같습니다~!!

혜화역 3번 출구로 나와~~ U턴하여~~~종로약국에서 좌회전을 하고 쭉 직진하다보면~~

보일껍니다~!!!

p.s. "서양집"을 찾아 가다보면 중간에 줄이 길게서 웨이팅이 긴 "정돈"이라는 가게가 있는데

맛집이라고 들었는데.....아직 못가봤습니다....!!

여긴 줄이 더 길어서....다음에 꼭 웨이팅에 성공해서.....후기 남기겠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