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속초/속초중앙시장] "감나무집감자옹심이" 를 소개합니다~~!!^^ 본문

일상/요리

[속초/속초중앙시장] "감나무집감자옹심이" 를 소개합니다~~!!^^

샤봉 2020. 1. 25. 00:43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샤봉입니다~!^^

제가 직접~~~ 2번이상 맛보고 나서야만~~ 리뷰 하는 맛집 리뷰입니다~!!^^

오늘의 맛집은 속초에~ 있는데요~!!

속초에서~~ 가장 많이들 방문하시는~!! 속초 중앙시장 맛집입니다...!!

저도 속초에 갈때마다 항상 들르는데요~! 들를때 마다 주차 전쟁을.....사람이 그만큼 많습니다.!!

이  "감나무집감자옹심이" 맛집도 이미 유명할 만큼 유명한 음식점입니다~!!

그 예로 T맵을 사용하여~~ 속초 중앙시장을 치고 가면~~ 근처 맛집 소개란에 항상 표시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혹시나 모르시거나~~ 어떻게 생겼나~~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리뷰 합니다~!!!

바로~~ 상 셋팅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맛있는 반찬인 열무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오늘의 메인 메뉴~!! 감자 옹심이 입니다~!!

항아리 하나에 2인분이 들어갑니다~!!

커플끼리 간다면 2인분이면~~ 적당하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항아리 위에는 깨 으깬 것과~~ 김가루가 있고~~ 고소하고 담백한 냄새가 진동합니다~!!

워낙 유명한 집이기에... 사람이 계속 웨이팅이 있어서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습니다~!! ㅜㅜ

그리고 이번 리뷰를 통해서~~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은 감자옹심이의 식사 포인트???를 짚어드리고 싶습니다~!!

보통 강원도까지~~ 고속도로를 통해 가다보면 휴게소에서~~ 커피도 먹고 뭐도 먹고~~ 약간 3~4시간의 운전을 하고 

오면 ....

입도 달고,,,, 더부룩하고,,,,, 피곤하고,,, 보상심리로 맛있는 거 먹고싶은데... 소화가 잘 될까 걱정이기두 하고....

저는 주로 이렇더라구요~! 가까운 거리가 아니다 보니까~!!!

아침 출발기준으로~!! 여유있게 도착하여~~ 2시쯤의 약간 늦은 점심을 생각하실때~!! 아주 제격인 음식이라 

추천드립니다~!!!!

추천 이유는~!! 일단 속에 전혀 부담되지 않습니다~! 먹자마자~ 속초중앙시장 돌면 어느정도 소화가 될것 같은 기분이에요~!^^ ㅋㅋㅋ

그래서 장거리 운전 후 첫끼로~~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두번째로~!

점심을 소프트하고 맛있지만 속에 부담없는 음식을 드셨을 경우~!! 당일 저녁을 아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부분에서 제가 제일 추천드리는 부분입니다~!^^ ㅋㅋㅋ

제가 위가 약해가~~ 장거리 운전하면 항상...잘 소화가 안되더라구요~!! 

하지만 여행에서 식도락은 중요하기에~! 저는 도착후 음식으로 감자옹심이를 픽했습니다~!!^^

너무 말이 길어졌네요...^^

음식 사진 보시죠~~!!^^

보기만 해도~~ 속이 편안합니다~!!^^

담백하기로는 또 말할 여지없이 끝내줍니다~^^ 아~~ 또 먹고 싶네요 글 쓰는 동안에도...^^

그리고~~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벽에 걸린 감자의 효능에~~ 대해 읽으며~~ 음~~!!

좋은거 먹는구나~~ 생각할 시간도 있구요~!!

음식은 금방금방 나옵니다~!!^^

"몸이 좋아하는 여행" 이라는 문구가 참으로 저한테 확 확대되어 보여지네요~~!!^^

포스팅하면서...너무너무 식욕이 올라와....글을 쓰기가 힘드네요...

조만간 다시 속초를 갈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주저리 주저리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속초 중앙시장 맛집 "감나무집감자옹심이" 에 위치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