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양평/북한강 맛집] "노다지 장어" 를 소개합니다~~!!^^ 본문

일상/요리

[양평/북한강 맛집] "노다지 장어" 를 소개합니다~~!!^^

샤봉 2019. 12. 23. 00:21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분자기입니다~!!^^

오늘은~~ 양평에 갈때마다 생각나서~~ 찾게되는 장어덮밥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름은 "노다지 장어" 이구요~!!! 

다른 음식들도 팔지만 ~! 저는 "장어덮밥" 만 먹으러 갔어요~!!^^

자리에 앉게되면 벽면에~~ 장어 덮밥을 맛있게 먹는 여러 단계의 글 및 사진이 있습니다~!!

 

장어 덮밥이 일본어로 "히츠마부시" 라고 하네요~!! 그냥 뭐~~ 알아두면 좋겠죠~???

나고야 지역 향토요리라고 합니다!^^

일단 너무 배고파서 장어덮밥 주문을 팍팍 했어요~!!

가격을 보시면 막 저렴한 음식은 아니에요~!!

한마리가 들어가는 것이 있구~~ 반마리가 들어가는 것이 있는데~! 저는 항상 한마리!~!!! 로 갑니다~!! 

평상시에 집근처에 음식점이 있는게 아니다 보니~~ 먼길와서~ 반마리를 먹을 순 없죠! ㅋㅋ

옆에 장어 치어가 잘 안잡혀서 조금 가격인상이 되었다고 적혀있는데~!

저도 요즘은 어떤가 블로그 보니 가격이 조금씩 다르더군요~!!

저 가격은 2019년 12월 21일 기준 가격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주문을 마치고~~ 히츠마부시 즉 장어덮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읽어보았어요~!!

오늘 저 순서대로~ 먹고 글 포스팅도 할 계획 입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3가지가 나오는데~~~ 위에 사진은 장어내장 절임??? 이라고 하네요!!!

몸에 좋은거라고 먹으라고 하셨는데...ㅋㅋㅋ 저는 그냥...안먹었어요 ㅋㅋㅋ 비주얼도 중요해요...ㅋㅋ

두번째는 샐러드~~ 음식 먹기전에 입안을 상쾌하게 해주는데 좋은 반찬 같았요~!!

그리고 심심풀이 땅콩!! ㅋㅋ땅콩은 아니고 콩 요리인데 아무 생각없이 집어먹기 좋은 반찬 이었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기다림 후!!!! 

드디어 ~!! 음식이 나왔습니다!!!!^^

현기증이 날것만 같은 시간이 지나고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일식 스타일인가요>??? 일본 가정식 스타일?? 처럼 정갈하게 나왔습니다.!

장어덮밥이 들어있는 나무 통!!! 장국!!

그리고 흰 도자기에 들어있는 계란짐!! 야채~~ 락교~~!! 아 그리고 말아먹을때 쓰이는 다시물!!!

사진으로 보시죠!^^

일단 메인요리인 ~~~!! 장어덮밥입니다!!

향~! 비주얼~! 맛~! 모든게 완벽합니다!!!^^

가격에 비해 부족해 보일수도 있다고 느낄수도 있지만~! 먹어보면~!! 엄청 배불러요~!^^

걱정 안하셔두 됩니다~!!^^

이 투명한 육수는 다시물인데요~!! 맛있게 먹는 법 3단계에서 필요한 재료랍니다~!! 

다시마 향이 좋은 장국?? 이에요!@@@ 중간중간 장어덮밥의 기름진 맛을 잡아주는 필수 요리 랍니다!!^^

그리고~!!! 일본식 계란찜입니다!!! 자왕무시??? 이거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

중탕으로다가~~ 이쁘게 만들었구~!! 쑥향도 특이하니 좋구~!! 버섯향도~!! 좋구~!!!

안에는 은행이랑~~ 새우랑 들어있어요~~~!! ^^ 맛나요~!!!

그리고~~~ 맛있게 먹는 방법의 두번째 방법에 필요한 야채 입니다~!!

와사비가~!! 약할줄 알고~!! 조금 많이 넣었는데~~

코가 퐈화~~~하고 뚫였어요!!! ㅋㅋㅋㅋ 적당히 잘 조절해서 넣으세요~!!!!

 

히츠마부시 맛있게 먹는 방법 4단계~~~ 튜툐리얼~!!!^^

1단계!!!!! 그냥 먹기!!!!!!!!!!!

1/4 가량의 히츠마부시의~~~ 양을 그릇에 덜어서~~

오롯이 장어덮밥의 맛을 즐기는 단계입니다!!!^^

눈떠보면 다 사라져있으니 조심하세요!!!!^^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2단계!!!!!! 김, 깻잎, 파, 와사비 조합으로~~ 버무려~~~ 먹기!!!!!!!!!!!!

1단계와는 다른 히츠마부시의 따른 맛을 먹을수가 있어요!!! 아주 굿굿~! 와사비향 및 야채의 조합으로!

더 산뜻하게 즐길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야무지게~~~ 한입~~~ 아아아아아아아앙~~~~~~~~ 하면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ㅜㅜ ㅋㅋ

이렇게 되면...벌써 2/4를 먹거된거에요..너무 슬퍼요..밥이 줄어드는게.....ㅜㅜ

3단계~!!!! 2단계에서~~ 다시물 넣고~! 말아먹기!!!!!!!!!!!

이 단계에서는 다시물과 섞이면서 ~~ 뭔가 장어향이 더 진하고~! 따뜻하고~! 든든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각가지 단계가 다 너무 좋은 다른 맛을 내기 때문에~~~ 다 느껴보시기를 강추합니다~!!^^

비빈 모습은 사진으로 담기에..좀 그래서,...ㅋㅋㅋㅋㅋ

하지만 너무 맛있습니다!!!^^

4단계는 먹고 싶은데로~~ 먹기인데요~!!

일단 밥을 전부~~ 그릇에 덜어놓고~!!!

저는 1단계처름 남은 밥의 반을 먹고~!!

나머지 반은 다시물에 말아서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식사가 종료되었습니다!!ㅋ

글을 올리며 사진을 다시보니....침만 꼴딱꼴딱,....넘어갑니다...ㅜㅜ

깨끗하게~~~ 모든 요리 클리어~!!!!^^

이상 양평~~~ 북한강 두물머리 맛집~!! 노다지 장어~! 리뷰였습니다!!!

아 운영시간은~!! 이렇게됩니다!!!

 

꼭 드셔보셔서~~ 맛난 음식의 추억을 쌓기를 바랍니다!!!^^

안녕히계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