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블로그 Open!!!!!! 본문

일상/월화수목금

블로그 Open!!!!!!

샤봉 2019. 11. 12. 20:06
728x90
SMALL

#1 TISTORY 첫 시작~!!.

블로그 이름에서와 같이 내 인생에 있어서 Plan B를 만들기 위한 첫 걸음으로 블로그를 개설하였다~!


내가 글쓰는 재주가 있어서 이런 블로그를 오픈한건 아니지만.......!!


내가 돈을 벌어먹고 사는 분야~~에 지식을 조금이나마 공유하고 싶고~! 그걸 빌미로 나도 좀 공부를 해서  


Win-Win 효과가 나게끔~!!! 하기 위해서~! 일단 블로그 오픈~!!!


컴맹인지라......여타 다른 블로그들에 비해서 허접한 부분이 많지만~!!!


차츰차츰 발전해 나가리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업무상에 모르는 부분이 있어서 구글링을 하던 도중 나와 같은 종사자의 블로그에서 많은 것을 배우게 되었다~!!!


내가 알고 있는 지식을 ~!! 혼자만 아는 것이 아닌~!! 공유하는 법~!


비록 아는 지식이 정확하거나 많지는 않지만~!! 공부해서~! 초심자도 이해하기 편하게끔~!!! 한번 노력해보려고 한다~!!!!


퇴근 후에 진행이 될 예정이기에 내가 얼마나 자주 업로드하며~! 활동할 수 있을지는 나도 앞으로 지켜봐야 할 것 같다.~!!!


하지만...난 지금  진지하다!!!!!!!!^^



#2 저는 지금 NGS 검사를 하고 있어요~~!!^^.


나름은 전문직이라서~~~ 아직은  NGS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모르시더라구요~!!

제 주변에도 많은 분들이 아직 생소해 하시는 것 같습니다.

아직 저도 공부해가면서 배우고 있지만~! 이제 시작하고 있는 분야인 만큼 ~! 아직 많은 분들의 궁금증이 있을거라고 생각이

되요~!!


블로그를 운영하며 쓰게 될 대략적인 구상은 NGS를 크게 2가지로 나누게 되는데~~!! 실험실에서~~ 실험하는 거~~~

실험하고 나온 Data를 분석하는거~~~


보통은 실험만 하는 사람~~~!!!  분석만 하는 사람~~~~!!!! 나누어지게 되는데~!!!


저는 어떻게 하다보니... 실험이 주 업무이고 분석에도 조금 발을 담그고 있습니다....ㅋㅋㅋ


모르는게 많아서 분석 쪽은~!!! 저도 공부하면서 올리게 될것 같아요~!!


블로그의 주제가 벌써부터.....ㅋㅋㅋ 노잼이라...


여러사람이 오지 않는 블로그가 될것 같군요....ㅜㅜ


그래도~~~!!! 메인은 저의 업무를 위주로 하고~!


가끔은 저의 일상도 올리려고 합니다~!!!!!!


부디 이 블로그가~~ 잘 되기를~~!!^^ 바랍니다~!!^^


#3 NGS 검사과정에서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나 댓글로 문의를 주세요~!!.

검사 즉~!! 실험에 대해서는 어느정도.....조금은 알아요~!! 있는 힘껏 도움을 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적은 경험이지만~!!! 실험 노하우라던지~! 아낌없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분석쪽에서도~!! 대충의 틀은....아나 모르나...ㅋㅋㅋ일단 많이많이 물어봐주세요~!!!!



이상.... 뭐하는 놈인지 모르겠는 이상한 사람의 블로그 첫 들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