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눈을 기다리며...] 겨울이 왔다~~ 서울에도 눈이 곧 오겠지~???? 본문

일상/월화수목금

[눈을 기다리며...] 겨울이 왔다~~ 서울에도 눈이 곧 오겠지~????

샤봉 2019. 11. 27. 21:58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분자기입니다.!

요즘 출근하면서 맞이하는 아침의 온도는....이미 겨울이 시작되고도 남음을....알게 해주는데요~~!!

작년에는 서울이 아닌~ 수원에서 직장을 다녔었어요~!

제가 눈을 심하게 좋아하는데~~

작년 겨울에 출근하는데~~ 눈이 많이 오다라구요~!!

지하주차장에 주차한 덕분에 눈이 없는 상태로~~ 출근하고 있는데~~

아주아주 이쁜 눈이 제 차로 살포시 내려 앉아서~~ 다행히 정차중이어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그냥 비같은 눈도~~ 많이 내리는데~!

이때의 눈은 참 내리는 모든 눈이~ 저렇게 이쁜 결정 형태로 내리더라구요~!!^^

조금 더 확대해 보면~!!!!!

이렇게~!! 이쁜!!!!!! 눈 결정을 언제가 되서야 다시 볼수 있을까 싶으네요~!!

 

확대해봤는데~~ 참 아름답죠~?~?~?^^

 

차량 운전석 창문 밖에 좁은 공간에~~ 참 이쁘게 내려 앉았어요~!

이번 겨울에도~ 이렇게 이쁜 눈이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핸드폰의 작년 사진이지만~~

이제 곧 내릴 ~~ 눈이 이쁜 눈이 내리기를 기원하며~~~ 이쁜 눈 사진 글을 남겨봅니다~~!!^^

 

눈아~~ 어서오거라~~~^^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