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차계부 어플] 마카롱을 쓰는 사소한 이유~! 본문

일상/월화수목금

[차계부 어플] 마카롱을 쓰는 사소한 이유~!

샤봉 2019. 11. 27. 00:5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분자기 입니다~!

저에게는 사회나오고 제가 벌어 산 첫차 두부가 있습니다.~!!^^

저의 애마 두부입니다.~! 흰부두에요~!!! 

저는 경차 레이를 몰고 있습니다~!

첫차다 보니 애정을 많이 가지고~ 아직도 금이야 옥이야~~~ 하고 타고 다니구 있어요~!!!

두부와의 추억을 사진으로 기억은 하지만~~!! 가끔 어디어디 갔더라~????

기억이 안날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마카롱의~~ 이 기능을 쓰는데요~!!

마카롱에 요런 기능이 있더라구요~!!!

저는 마카롱은 기름을 넣을 때마다~~ 차계부를 작성하는데요~!

두부몰고~~ 다닌 전국 주유소가 저렇게 표시가 되요~!! ㅋ

주로 수도권에 엄청 되어있는데~~ ㅋㅋㅋㅋ 저의 동선이 다 보여서..아직은....ㅋㅋㅋㅋㅋㅋ

찾는 방법!!!

마카롱 어플의 내차 정보 보기를 클릭하신 다음에

맨 밑에 추가 메뉴 목록에 내 방문 장소 라는 것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주유소 목록이 뜨게 되는데~~ 우측 상단지도 모양을 누르게 되면~!!! 위 사진과 같은 이미지가 보입니다.!

마카롱을 쓰는 이유는 많지만~~!!!

제목대로~ 진짜 사소한 이유를 한번 공유해 보아요~!!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