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찰스앤키스] 우븐 박시 체인 스트랩 백 - 다크블루 리뷰~! 본문

내돈내산_리뷰!!^^

[찰스앤키스] 우븐 박시 체인 스트랩 백 - 다크블루 리뷰~!

샤봉 2019. 11. 16. 22:45
728x90
SMALL

                                        찰스앤키스  우븐 박시 체인 스트랩 백                          

 

안녕하세요~!

오늘은 [찰스앤키스] 에서 신상품으로 나온 우븐 박시 체인 스트랩 백 리뷰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일전에 데이트 도중에....여자친구 가방이 뚝 끈어지는 걸...보고....가방 하나 사주어야 겠다고 생각을 했는데요~!

오늘 하남 스타필드에서 여기 저기 구경을 하던 도중에 [찰스앤키스]에서 이 가방을 보고 호감 표시를 막하더라구요~!

평상시에도~~ 뭐 사줄까 하면 다 "아니..됬어~~ 안가지고 싶어~~ 나 가방 많어~!!" 하던 여자친구인데~!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지기에~! 저도 옆에서 같이 보면서 제품을 구경했는데~! 정말 귀엽고~ 이뻤습니다.

매장에 젊은 여성분들이 많은 걸로 봐서는 딱 저희 여자친구가 타겟인 매장이구나~!! 했구~!

가격도 젊은 여성을 노려서 인지 합리적이라고 생각이 드는 가격이었습니다.!!!!

실제 제가 산 찰스앤키스 우븐 박시 체인 스트랩 백 영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가방 정말 이쁘죠~~~~????

영상에서는 채도가 밝게 나왔는데~ 실제는 이제 올릴 사진가 비슷해요~!!

일단.....쇼핑백 자랑부터...좀 하구요~!!

그리고 더스트백 사진입니다~! 미니백 사이즈에 맞게 적당히 아담해서 더 실용적이더라구요~!!!

이제 실제 제품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남자의 시점에서 찍은 사진들이라.....하하....사진이...ㅋㅋㅋ 극 사실주의를 나타나게 되네요.....ㅋㅋㅋㅋㅋ

일단 위에는 스웨이드 재질로 매우 고급스러워요~!! 그리고 밑에 있는 패턴 또한 고급스러움을 추가해 줍니다~!

여자친구가 가방을 들었을때 참으로다가 잘 어울리더라구요~!! 고급스럽구~!! 이뻐요~!!!

 

체인 또한 쇠냄새 하나두 안나고~!! 되게 부들부들해서~ 옷에 걸리거나 하지 않을 것 같다구 하네요~!!

저두 만져봤는데~~~ 부들부들 되게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보여주었습니다.

위에 사진 처럼 두줄을 잡으면 바짝 붙여서 메구~~

한줄로 잡으면 크로스 백처럼 메거나 길게 가지고 다닐수 있어요~!!

그리고 이건 뒷모습이에요~!!! 제품 박음질 상태나 마감 상태가 매우 훌륭했어요~!!!

이 사진은 밑 모습 사진이구요~!!!

요거는 옆모습 사진입니다.!!!^^

다른 분들에 구매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됬으면 해서~!! 해상도가.....크게크게....올려요~!!

그리고 제품이 퀄리티가 좋아서 고해상도에서도~! 훌륭한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네요~!!^^

아 그리고 제 여자친구 손은 일반 여성의 손과 비슷한 사이즈인데요~! 손과 가방의 사이즈 비교 사진도 올릴께요!!

제 여자친구 손이 참으로 작고 귀여운데~! 가방도 그만큼 작고 귀여워요~!^^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러면 이제 내부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일단 앞쪽 내부에~! 카드 수납이 가능한 공간이 있습니다.~!

미니백이라서 많은 물건을 담지 못하는데요~! 꼭 필요한 카드 몇을 가방 자체에서 커버해줌으로써 짐을 상당량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가방 뒷쪽 내부에는 지퍼로 귀중품을 보관하기에 용이한 공간이 확보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갤럭시 노트에 하드케이스를 장착한 채로 가방 내부에 넣어 비교하시기에 용이하게 구성해보았어요~!!

 

이사진은 항공샷~!! 뷰 입니다~! 갤럭시 노트가 들어가고 저정도 공간이 남는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요즘은 다들 핸드폰이 커서 다들 공통적으로 해당될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내부에도 마감은 역시나 훌륭하게~!! 잘 처리되어 있습니다.

 

여자친구의 아이디어로~! 팩트도 넣어서 비교해보았어요~!

여자분들은 기본적으로 팩트를 넣고 다니니 이게 중요할꺼라고 아이디어를 주었어요~!!!!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아무것도 넣지 않은 가방 내부의 모습입니다~!!

여자친구의 짐(핸드폰, 팩트, 사원증, 카드, 틴트, 이어폰을 넣어도 여유 있는 모습을 보았어요~!!!

요즘은 작은 가방이 트렌드라고 하던데~!! 제품 구매에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조금 잘나왔다고 생각하는...제 기준으로... 사진 하나 올려요~!!!

여자친구에게 처음으로 선물해준 가방인데~ 여자친구가 너무 행복해 하여서 선물해준 저도 너무 행복합니다~!!

매장에서도 이 제품라인이 전라인에서 흥행하여~ 새로이 신상을 다시 만들어 나온거라고 하는 만큼 

디자인도~~ 젊은 여성분들에게 많이 호감으로 다가갈것 같아요~!

여성 가방 제품을 남자가 올리는 기이한 리뷰가 되었지만~~!!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구독~! 과 잦은 방문 언제나 환영하고~! 감사드리겠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