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다이소] 나무늘보인형!!!! 본문

내돈내산_리뷰!!^^

[다이소] 나무늘보인형!!!!

샤봉 2019. 11. 16. 00:18
728x90
SMALL

오늘 먼저 일이 끝나고~!! 나의 직장 근처로 먼저와서~~ 다이소에서 구경하고 있겠다는 여자친구를 보기위해~!!

일을 마치자 마자~~~ 다이소로 달려갔다~~~!!!

다이소 내부에서 여자친구를 찾고 있는데~~~!!! 인형 파는곳 앞에서~~ 왔다갔다 하고 있다~!! 귀엽군!! ㅋㅋㅋ

내가 "뭐해~~~??" 하니깐... 한손에는 장난감....세탁기가 들려 있고.... 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

나를 끌고 위에~! 나무늘보인형 앞으로 데리고~~!! 갔다~!!!

여자친구가 "이것좀봐~~! 귀엽지??" 하면서 인형을 소개해줬다..ㅋㅋㅋㅋ

워낙 인형을 좋아하는 여자친구이기에~~ 여느때 처럼 구경하는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

자리를 떠나지를 않고 계속 쳐다보고 있다~! ㅋㅋㅋㅋㅋ

내가 "사려구??" 말하니 "음....고민되는군!!!!!" 이라고 말한다. ㅋㅋㅋ그러면서 계속 만지작 만지작 쳐다보고 있다.

이거슨 내가 어여 사라고 말하는 신호!!! ㅋㅋㅋㅋ 내가 결정해주기를 기다리고~~ 있는 여자친구이다...ㅋㅋㅋ 

답은 정해져 있지만....ㅋㅋ

그래서~!! 구입하여~! 데리고 왔는데~!! 자꾸 볼수록 귀엽다~!1 뭔가... 마음도 평온해지고 

나무늘보의 평온한 얼굴을 보고 있자면 뭔가 차분해지는 느낌....^^

뭔가 다이소 인형 중에서도 퀄리티가 남다른 인형 같다~! 완성도가 높아 보인다~!

다이소 나무늘보인형 리뷰를 할려고 했는데... 사적인 내용이 주가 되었다...ㅋㅋㅋ

다이소에 나무늘보인형을 사려고~~ 고민중인 분들은...사도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 입니다~!! ㅋ

리뷰에 넣을라고 했는데...일상 이야기가 되었군요...ㅋㅋㅋㅋ

인형을 좋아하는 여자친구가 참 귀엽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