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갖고 싶다~! 네오 스마트펜 M1+ ^^ 본문

내돈내산_리뷰!!^^

갖고 싶다~! 네오 스마트펜 M1+ ^^

샤봉 2019. 11. 13. 00:05
728x90
SMALL

 

네오 스마트펜 이라는 회사는 약 2~3년 전 N2가 처음 발표될때 부터 알던 회사이다.~!!!

그때도 매우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하며.... 지를까 말까....수백번을 고민하다가 포기....

그 이유는 첫째로 스타트업 기업 이미지가 너무 강해서,.....회사가 금방 사라질까봐....섣불리 구매하지 못했다.

이 이유는 지금 연이은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어느정도 해소가 된것 같다. 

네오스마트펜의 회사가 커지면서 A/S는 물론 다른 엑세서리까지 추가되면서 점점 믿음이 가고 있다.

그리고 모나미와의 협업이 가장 신뢰도가 상승된 것 같다.^^

그리고 포기했던 가장 큰 이유는 활용성이다....이게 제일 중요하기도 하다...

그때 당시에는 활용성보다는  "우와~!!! 대박 신기하다.~!! 갖고 싶다~!!!!" 였다 ....ㅋㅋㅋㅋㅋ

지금도 그때와 별반 다르지 않지만...~!! 허나 지금의 나는 이제 블로그를 운영하려고~! 마음을 먹었고~!

하지만...사람이 아날로그틱한 사람이라서....키보드 보다는....글로 쓰는게 더 좋은 나이다~~~....ㅋㅋㅋㅋ

블로그 작성을 전부 네오스마트펜으로 쓴 이미지로 대체할수는 없지만...

내가 쓰고자 하는 NGS 주제에 많은 부분은 내가 글로 설명하기가 힘들껏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펜으로 적어서 설명하면..블로그 글의 퀄리티가 올라갈것 같은 나의 일단은 단편적인 생각이다...

아직은 나도 반신반의 하여....선뜻 선택하지는 못하고 있다~!!

핳....딱...저거다.... 종이에 쓰면 디지털로 저장....!!! 핳....저런 활용성이 내가 원하는 그림이다~!!

물론 나하기 달렸겠지만....

 

 

저 멘트가 너무 맘에 든다.~! 오롯이 '쓰는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이라는 멘트가 참 고급스럽게 와닿는다~!

글로 남기는 것을 좋아하는데~!! 다들 어디있는지는 모르는..슬픈....저 펜을 쓰면 안읽어 버리겠지???!!!!!

 

 

디자인도... 참 잘빠졌다~!!

첫 출시작은 N2는 디자인이...조금은 불편해 보이고 똥똥해 보였는데... 이번 M1+ 모델은 얇게 잘 빠진것 같다~!

 

 

사용시간도 저만큼이나 늘었다는게 넘모 맘에 드는 점이다~!!^^

그리고 얼마전 에어팟은 배터리 수명이 다 되면.... 배터리 교체가 안되서 버려야한다는....글을 봐서

이제품 역시 작은 전자기기인 만큼 배터리가 금방 소모될것 같아서 

홈페이지를 검색했더니 배터리 교체가 된다고 글을 읽었다.

그래서 마음이 안심이 되었다..아직 사지도 않았는데....벌써 산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에  Wish List라고 만들고 내가 가지고 싶은 제품에 대해서 리뷰아닌 리뷰를 할 예정인데...

뭔가 리뷰를 할려고 알아보면서...

내마음이 빼앗겨 가는것 같다....이거 글 올리면....이제 구매하러 갈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되면...Buy List에 이제 글이 올라가겠지....ㅋㅋㅋㅋ

 

이런저런 이야기가 많았지만... 네오스마트펜 M1+ 는 정말 매력적인 제품에는 틀림이 없다~!!!

몇년간 주시했는데...이제 살때가 온것 같다..

 

지름신이시여.......

 

그럼 이만.....^^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