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슬픈 소식으로.... 포스팅을 4일만에....ㅜㅜ(feat. 구글 에드센스) 본문

일상/월화수목금

슬픈 소식으로.... 포스팅을 4일만에....ㅜㅜ(feat. 구글 에드센스)

샤봉 2020. 2. 4. 23:34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샤봉입니다~!!

슬픈소식이란 제목처럼....슬픈 소식이 있어...4일간 아무생각없이 티스토리에...방문하지 않았네요...ㅜㅜ

슬픈소식은....구글 에드센스계정 정지를 당했어요...

 

그 이유는....   바로!!!!!!!!!!!!!!!!!!!!!!!!!!!!

 

 

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직접 클릭해서 정지가 되었나봐요....ㅜㅜ

저는 당연히 제가 클릭한건 수익 창출이 되지 않고....카운트에도 안들어간다고 생각을 해서...

수익이 안생기는 걸로 알고~! 진짜 제 블로그에서...관심있는 광고가 있어서 들어갔었는데...흠....

이런 결과를 초래하게 될지는 몰랐습니다...^^

제가 잘못한거니까...구글 에드센스 정책을 잘 숙지 하지 못한 잘못이죠~!!

나름 근래에~~ 열심히 포스팅 하다가....힘이 쫙....빠져서 ㅋㅋㅋ몇일 쉬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한달 뒤에는 정지가 풀려요~!!^^

많은 분들께서~~ 구글 에드센스에 도전하고~! 또 잘 꾸려나가고 계신데~~

혹시나 저의 이 경험담이 작으나마 도움이 될까 싶어서 글을 올려 봅니다~!^^

이것 외에도 많은 정지 이유가 있을 것 같은데요~!

잘 숙지하셔서 정지 당하시는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