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삼청동/SOGNO] 소그노주얼리 웨딩밴드 계약 후기~!!!!^^ 본문

일상/월화수목금

[삼청동/SOGNO] 소그노주얼리 웨딩밴드 계약 후기~!!!!^^

샤봉 2023. 4. 9. 03:31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샤봉입니다..^^

삶에 치여...너무나 오랫만에 글을 포스팅 하네요!!^^

더불어 저 개인에게도 결혼 준비하는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수많은 결혼 준비 과정 중 오늘은 결혼 반지를 정했던 과정을 공유하려 해봐요!

처음에는 인스타에서 수많은 반지들을 보면서 여자친구와 서로의 취향을 파악했어요~!

많은 이야기를 하며, 저희는 무광에 웨딩밴드 느낌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편히 하고 다닐 수 있는 반지를 고려했어요!

그리하여~~!! 추려진 3곳의 결혼 반지 후보 샵!

1순위 소그노 주얼리 

2순위 소린주얼리

3순위 소울공방

사실 3곳을 정했지만... 답은 처음부터 소그노 였습니다..ㅎㅎㅎ

그래서 반지 투어 당일 예약순서를 11시 소린 주얼리  1시 소울공방  3시 소그노 주얼리 로 예약했답니다.^^

소그노 주얼리 계약 후기를 진행하기 전 하나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

비록 계약은 안했지만~~!! 소린 주얼리의 친철함에 대해 말해드리고 싶어요~!!^^

저희 커플은 둘다 겁보인데...ㅎㅎ 첫 주얼리 샵에서 너무 친절하게 잘 안내해주셔서 그날 하루가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소울공방은...... 저희 커플에게는 좋지 않은 인상이 심어졌어요...ㅎㅎ ㅜㅜ)


이제 다시 소그노 주얼리에 대해 말해보려고 합니다~~!!^^ 소그노 주얼리도 물론 엄청 친철하셨어요~!!

일단 소그노 주얼리는요!! 

위치가 경복궁 옆에 있어요~~~!!^^

앞선 2곳은 종로 귀금속 거리에 있었는데~~ 소그노 주얼리는 삼청동에 위치해서 찾아갈때

귀금속 거리와는 느낌이 다르게.... 너무 뭔가 낭만이 있었습니다. 경복궁 담길도 보고,

한복을 입은 많은 관광객들 , 데이트하는 커플들 등등 에너지가 넘치는 분위기여서

매장을 찾아가는 중에도 뭔가 기분이 업되더라구요~!!ㅎㅎ

혹시 반지 투어 하신다면 소그노 주얼리 앞뒤로는 시간을 넉넉히 비워두고~~ 주변 관광을 같이해도 좋을 것 같아요!

소그노 주얼리 외부 / 내부 전경 

예약한 3시에 맞추어 소그노에 도착! 하면 위 사진과 같은 건물과 내부 모습을 볼수 있어요~! 낭만 그잡채...ㅎㅎ

처음에 딱 도착하고....안내에 따라 들어가는데.... 갤러리 같고 고급지고 와~!!! 너무 비싼곳에 왔나..?? 걱정..??ㅎㅎ

앞선 두곳 보다 물론 좀더 가격이 나가기는 했지만....반지의 퀼리티와 만족감 때문에 그 차이는 신경쓰이지 않았어요!!

상담받을 2층으로 따라 올라가면 아래와 같은 고급진 상담실이 있습니다.

상담실

상담실 마다 거리가 있고, 구분이 잘 되어 있어 뭔가 프라이빗하게 집중하면서 상담을 받았어요!

소그노 주얼리에서 저희가 먼저 픽한 반지는 로렐3 였습니다.

 

Instagram의 소그노 | 디자이너주얼리 웨딩밴드 웨딩링 결혼반지님 : "⠀ <로렐3 & 클로리스 마퀴즈>

 

www.instagram.com

인스타그램에 위와 같이 사진이 있는데요~!!

저희도 딱 저렇게 계약했어요!!

아래 사진은 저희가 착용해보고 결정한 최종 반지에요!

인스타그램과 다른 부분은 여자친구 반지의 사이드가 동글동글 모양이 추가된 것이에요!

실물로 봤을때 여자친구는 저 디자인 이쁘고, 저는 없는게 이뻐서 각자의 취향을 반영한 선택을 했어요!^^

여자 반지(좌)                                                                                                                     남자 반지(우)

저희가 고른 밴드에는 5가지의 조각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아주 고난이도 제작방법의 반지라고 하더라구요!

반지의 결이 다양하게 진행이 되는데 너무 고급스럽고 이뻤습니다.

소그노에서도 가장 많이 나가는 제품군 중에 하나라고 하더라구요!!^^

로렐3 & 클로리스 마퀴즈

여자친구의 반지 착용 모습이에요!!

[로렐3] 라는 웨딩밴드와 [클로리스 마퀴즈] 라는 가드링이에요~!

인스타에서 볼때도 너무 이뻤는데 실제로 착용하니 더 이쁘더라구요~!!

아! 그리고 소그노에서는 자연광에서 모습도 보여주시더라구요~!!

반지 선정이 어느정도 진행되면 2층 발코니에 나가서 직접 햇빛에 비춰보면서 자연광일때의

반지의 모습을 보여주셨어요~!! 자연광에서 보니 또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더 이뻐!! ㅎㅎ

반지 착용 동영상입니다.ㅎㅎ

저는 착용사진을 찍지 못해서...여자친구의 손 사진만 보여드리네요...ㅎㅎ

웨딩밴드와 가드링을 각각 따로 착용해도 다 이쁘다.!!^^

웨딩밴드와 가드링을 같이 착용해도 이쁘고, 평상시 일할때는 웨딩밴드만 차도 이쁘고

외출 할때 가드링만 착용해도 이쁘고~!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서 참 좋았어요~!!

소그노 오기전부터 마음이 홀랑 빠져 있었지만..오고나서 더 빠졌다는....ㅎㅎ

저희는 바로 계약을 진행하였습니다! 제작기간은 약 2달정도!!

제작 공정이 어려워서 시간이 많이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이제 저희 반지가 나오기만을 기다리면 될 것 같아요!!^^ 너무너무 기대가 되요!

기대한만큼 기대에 부응해주신 소그노 주얼리에 감사드리며~!

반지 수령일만 기다리며 결혼 준비도 잘 하고 있겠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