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영화 후기] 닥터 스트레인지 : 대혼돈의 멀티버스 본문

일상/월화수목금

[영화 후기] 닥터 스트레인지 : 대혼돈의 멀티버스

샤봉 2022. 5. 9. 13:18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샤봉입니다~!!^^

아주아주 오랫만에~~ 연차를 쓰게되어~!! 무엇을 할까 고민을 했는데요~!!

연차를 안쓰다 버릇하니까....평일 휴식이 어색하네요...^^

잠만 자다가 보내지 않기 위해서~~ 부지런을 떨어 봅니다!!

메가박스에서~~  오전 10시에 조조영화로~~ 보았어요~!!

조조영화...학생때 4000원에 봤던거 같은데...지금은 8000원...하하 ㅋㅋㅋ언제적인지 ㅋㅋ

관람한 영화는 닥터스트레인지 : 대혼돈의 멀티버스 입니다~!!^^

출처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가 마블 덕후라....마블시리즈는 빠지지 않고 다 봤다고 했것만....

아직...디즈니 플러스?? 그 OTT에서 하는 마블 시리즈는 보지 못했네요~!!

처음에는 ...??음??? 내가 못본게 있는건가>>???

했지만~!! 보다보면 내용이 이랬던거구나 ~! 이해가 되더라구요~!!

일단 마블시리즈 다운 화려한 영상미에 2시간 20분가량되는 영화시간이 후딱 지나갑니다~!!^^

그리고 멀티버스라는 새로운 개념을 공식적으로 만들어 세계관이 더 넓어졌어요...^^ ㅋㅋㅋ

이제~!! 세계관을 더 공부해야~~ 마블 덕후가 될수 있을것 같아요~!!

저번에 봤던..이터널스도..아직 몇번 더 봐야 할것 같고 ㅋ

암튼~!! 이 영화 무지 재밌어요~!! 꼭꼭 보시길 강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포일러가 될수도 있으니...(이미 다른데서 다 했나요??) ㅋㅋㅋ

저는 꼭 보셨으면 해서 글을 남겨봐요~!!

저의 연차가 이 영화 하나만으로도 너무나 알차진 느낌이라~~ 기분이 좋습니다~!!!^^

이제 슬슬 영화관에서 재미난 영화들이 코로나 이전처럼 많이 개봉했으면 좋겠어요~!!^^

이상으로 샤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