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성수동 맛집] 대성갈비 가고 싶다!!!(feat.원조수원갈비) 본문

내돈내산_리뷰!!^^

[성수동 맛집] 대성갈비 가고 싶다!!!(feat.원조수원갈비)

샤봉 2021. 3. 30. 23:01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샤봉입니다~!!

오늘은 맛집 리뷰가 아닌 맛집 리뷰를 하고 싶어서 위시 리스트에 글을 올립니다~!!!

소개해드릴 곳은 성수동 맛집으로 유명한 [대성갈비] 라는 곳이에요~!

맛집리뷰를 남길수 있었지만....웨이팅이 너무 길어 포기....사실 너무 배가 고파...기다릴 자신이 없어서 포기....^^

짜잔....웨이팅이 정말로 많죠....대성갈비는 워낙 유명해서 많이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듣고서 맨날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갔는데...가는날이 장날이라고..이렇게나 사람이 많네요....ㅋㅋ

바로 길을 꺽어 원조수원갈비 가게로 들어갔습니다!! [수원사람이라 들어간건 안비밀....ㅋㅋ]

대성갈비는 먹어보지 못해서....맛 리뷰는 없는데 꼭 가보고 싶어서 글을 남겨요!! 꼭 가겠다는 의지!!!!!

꿩 대신 닭으로 간 [원조수원갈비] 이곳도 무지무지 맛있었어요!!!

고기를 흡입하느라....사진이 한장도 없지만...진심 맛있습니다!

역시 갈비는 수원이죠.!!! 에헴..!!!! ㅋㅋㅋㅋ

갈비인데 진한 양념갈비가 아니라 간이 쎄지는 않지만 부드럽고 달콤한 갈비입니다!!!

너무 맛있어서..둘이 1Kg 넘게 먹었다는......사실...ㅋㅋㅋㅋ

된장찌개도 무슨 건새우 왕창 넣어서 끓였는데...취향저격....

고기를 더욱더 흡입할수 있었습니다~!!

파채도~!! 하얀부분이 많은 아주 알짜 파채였어요!!

파채 먹을줄 아는 사람은 초록색 부분 싫어합니다~!! 버리는 부분이거든요 원래는!! ㅋㅋㅋ

하얀색부분이 달고 맛있어요~!!^^

대성갈비로 가려다가 원조수원갈비로 빠진 삼천포 위시리스트 였습니다~!!

다들 맛있는 갈비 드셔요~!!

갈비는 수원이 원조입니다!! ㅋㅋㅋㅋ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