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전기스쿠터] "GOGORO VIVA" 갖고 싶다~~!!^^ 본문

내돈내산_리뷰!!^^

[전기스쿠터] "GOGORO VIVA" 갖고 싶다~~!!^^

샤봉 2020. 3. 16. 11:0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샤봉입니다~!!!^^

주기적으로 오는 뽐뿌를 이겨내기가 참으로 힘드네요~!!^^

저에겐 차가 있지만...뭔가 그냥 스쿠터가 있고 싶고 타보고 싶기도 하고 그래요...>^^

요즘엔~~ 친환경 전기가 대세니까~~ 전기스쿠터~~로다가~!!

여기저기 마구 알아봤는데~!! 국산 스쿠터로~! 와코 제품이 저렴하고 유명하더라구요~!

Npro?? 요기도 있고~! 슈퍼쏘코~?? 제품도 있고~!!

GOGORO 제품도 있고요~!!^^

개인적으로 맘에드는 2가지 브랜드는 슈퍼쏘코와~!! GOGORO 입니다!!^^

슈퍼쏘코 사이트 입니다~!!^^

https://supersoco.modoo.at/

 

[슈퍼쏘코 - SUPER SOCO] 안녕하세요! 슈퍼소코 코리아 입니다.

최고급 전기 스쿠터가 온다! 슈퍼쏘코!

supersoco.modoo.at

슈퍼쏘코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입니다.^^

그냥 가솔린 엔진의 감성의 스쿠터 인것 같아요~!!

정말...잘 빠졌어요~~!! ^^

가격은 300만원...정도 하는것 같구요~!! 근데...디자인이 정말....감성...철철 넘치네요~!!^^

가격적인 부담이 있기는 하지만....가지고 싶기는 하네요~!!^^

그리고 2번째는 오늘의 Wish List 인 GOGORO VIVA 입니다.^^

고고로 사이트 입니다.^^

https://www.gogoro.com/smartscooter/viva/

 

Gogoro VIVA

Introducing the world's first Ultralight Smartscooter®.

www.gogoro.com

고고로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입니다.!

이번에 나온 고고로 시리즈 중에서~!! 저렴이 모델로 나왔다고 합니다!!

근데!!!!!!!!!!! 가격을 둘째치고!!! 디자인이...너무 이뻐요.....^^ ㅎㅎㅎ 심쿵했담니다...^^

그리고 전기 스쿠터 이지만~!! 배터리가 배터리 스테이션 개념으로~!! 도시 곳곳에 배터리가 있고~!! 교환해서~!

바로 타고 가는 시스템인것 같아요~!!

아직..국내 출시가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착한 가격으로 출시된다면... 아마아마 제가..구입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것 같은~!! 친구입니다~!!^^

이상으로~!!제가 가지고 싶은 스쿠터 모델 소개 포스팅 이었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