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나의 첫차!! 두부 새신발 선물해주기! 본문

일상/월화수목금

나의 첫차!! 두부 새신발 선물해주기!

샤봉 2021. 4. 12. 00:19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샤봉입니다~!!^^

오늘은 저의 애마인 ~!!! 두부(기아 레이)의 새신발을 사주었습니다~!!

저희 두부는 2015년생이에요~!!

6년간....첫 출고된 타이어로 잘 타고 다녔는데~!! 근래에 들렀던 오토큐에서~! 이제 타이어 갈때가 되었다고 해서~!!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두부 제 인생의 첫차여서~! 더 정감가고~!! 애정이 듬뿍듬뿍 갑니다!!!

벌써 6살이라니... 출퇴근용으로~!! 6년동안 한번의 문제없이 잘 다녀줘서~!! 참 고맙습니다!!^^

교체한 타이어는~!! 한국타이어로 선택했어요~!!^^

기존 출고되었을때 장착된 타이어가 한국타이어인데 6년간 사용하면서~!! 내구성 좋고~!! 경쟁사 제품 대비 

더 오랜시간 문제 없이 탈수 있다고 하기에~!! 국내 제품 중 제일 비싸지만~!! 한국타이어로 픽했습니다!!^^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는 말처럼 순청 제품이 차에는 최고입니다!!!^^

게다가 생산일이 (1221)로 표시되어있는데

자동차는 앞의 2자리가 해당년의 몇주차를 나타내고 뒤에 2자리가 년도 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21년도의 12주차니까..!!!!!!! 3월말 4월 초에 생산된 아주 따끈따끈한~!!! 타이어 입니다~!

기분이 훨씬더 좋아요~!!^^

우리 두부의 오른쪽 빵디와 새 타이어 임을 알려주는 컬러풀함~!! ㅋㅋㅋㅋㅋ

제 인생에서도 첫 타이어 교체여서 조큼은 들떴습니다!! 

이제 교체했으니~!! 6년 또~!! 무리없이 잘 달렸스면 좋겠습니다~!!

두부야 잘 부탁해~!!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