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남양주 카페] 카펜트리 리버사이드 카페 후기!!^^ 본문

일상/월화수목금

[남양주 카페] 카펜트리 리버사이드 카페 후기!!^^

샤봉 2021. 3. 27. 17:0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샤봉입니다.!!!

너무 오랫만에...포스팅이네요... 먹고 살기가 바빠서....

그러던 와중에 주말에 시간이 생겨 카페에서~~!!! 포스팅을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얼마전에...갤럭시탭 S7+를 구입했거등요....무야호...^^

원래는 남양주 카페 중 대너리스라는 곳을 갈려고 했어요!!

브런치를 먹고 싶었는데!! 그 동파육에그베네딕트???

그게 유명하다고 해서 고민보다 Go를 했습니다.!!

그런데...2021년 3월 27일 기준으로! 브런치 메뉴들은 잠정 중단이라고 붙어있더군요...흐미...ㅜㅜ

먼길 달려 도착한 대너리스에서....퇴짜를 당하고..급히 써치를 했습니다!!

대너리스에서 1분거리에 카펜트리 리버사이드라는 곳이 브런치를 파는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당장가서 브런치를 시키고...지금 먹고 글을 쓰고 있네요!!!

오늘은 날씨가 하루종일 비가 내리고 있는데 덕분에 사람은 적은 것 같아요!!^^

일단 이곳도 카페 바로 앞이라서~!!! 경치가 예술입니다!!

강추강추~!! 제가 원하던 여유자적하고 아주 맘이 편하고 좋아요~!!^^

일단 가게 내부는 되게 아늑하고!!

주인분이 되게 정성을 들여 꾸미셨구나를 알수 있습니다~!!

가운데에 카페트 위에 흔들의자가 있는데 어렸을때 타봤던 기억이 있어서!!

바로가서 한번 시승해봤습니다!!

어렸을땐 하나도 안무서웠는데.... 지금은....뒤로 넘어가는줄 알고...완전 무서웠습니다...ㅎㄷㄷ ㅋㅋㅋ

나이가 들었나봐요...ㅋㅋㅋ

의자 및 소품들이 되게 아기자기 퀄리티있게 준비되어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 좋습니다~!!

제가 제일 좋았던 풍경을 보여드릴께요!!!

 

 

짜잔!!!!!!!!!

이 사진은 이 글을 쓰면서 바로 핸드폰으로 앉아서 찍은 풍경입니다~!!

완전~!! 짱이죠??

바로 코앞에 북한강이 펼쳐져 있어요~!! 산책로 및 자전거 도로도 보이구요~!!

저는 전생에 물고기 였나봐요.... 물가에만 가면 그렇게 좋더라구요~!!

마음이 편안해 지는것이....넘나 좋아요...ㅎㅎ

비오는 풍경도 너무 좋고~!! 나중에 날씨가 좋을때 눈이올때~~~ 나무가 푸르를때~~ 도 오고 싶네요~!!

이상으로 경치 좋은 카페 카펜트리 리버사이드 카페 후기 였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