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강릉/사진 맛집 카페] "곳" 을 소개합니다~!(Feat.인스타 사진맛집) 본문

일상/여행

[강릉/사진 맛집 카페] "곳" 을 소개합니다~!(Feat.인스타 사진맛집)

샤봉 2020. 3. 12. 23:43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샤봉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여행 장소는~~강릉에 위치한~!! "곳" 이라는 카페입니다~!!^^

이곳은 바닷가 바로 앞에 있어요~!!!  일단 오션뷰가 이쁜 카페랍니다~~!!!

하지만~~~~~~~~~~~~~~~!!!!!!!!!!!!!!!!!

 

이곳  "곳" 이 유명한 이유는 따로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커피 맛집이면.....좋았겠지만........이곳은 사진 맛집 카페입니다!!!^^

인스타 사진 촬영지의 성지라고 할까요???

카페 외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짠~~~!! 카페 외부 모습입니다~!!^^

여느 다를꺼 없는...카페 같지만~!! 옥상 보이시나요~!!?!?!?!?!?!?!?!

강릉 "천국의 계단"이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좀더 멀리서 찍은걸 보시면~~ 더 잘 보이실  꺼에요~!!!^^

날씨가 흐려서.... 이날 찍은 사진은 이쁘지는 않았지만!!!

날씨 좋은 날에오면.!!!!!!!!! 인생샷 건질것 같아요~!!^^

카페에 들어오게 되면~~!!!

빨간 장미가 반겨줍니다~!!!^^

화사하죠~~!!! 하지만.....조화라는 사실......완전 속았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1층 홀은 천장이 높아서~~ 시원해 보였어요~!!! 

코로나 여파로~~ 사람이 없는 모습이에요!!

카페는 1층에 커피 먹는 케이블과 주문받는곳~~ 그리고~~ 빵 코너~!! 가 있습니다!!^^

2층에는~!!! 커피 먹는 곳으로~! 1층 보다는 바다가 더 잘 보여요~!!^^

그리고 옥상으로~!!! 옥상에 옥상을 올라가면~! "천국의 계단"이 있는 포토존이 있습니다.!!^^

그리고~!! 메뉴판!!! 입니다.!!

사실 경치 구경하고~!! 옥상 구경하느라... 커피맛이 기억이 잘 안나요...주객전도....되었죠...^^

빵은 맛있는지~~ 다 팔려서...못먹었어요!!^^ 맛있는거 같습니다!!!^^

이제 궁금하신~~ 천국의 계단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사진을 너무 못찍어줘서...ㅋㅋㅋ 그냥 계단 같이 나왔어요 ㅋㅋㅋ

다른 잘나온 인생샷..... 사진 보시길 바래요!!^

저는 원래 엽사 체질이라서...^^ 하하하하하

1. 계단에서 수줍...^^         2. 계단에 드러눕기           3. 뛰어올라가기

거의 다 저녁이 되서 찍어서.. 사진 배경이 참 우울하죠~~?~

맑은 날 점심에 찍으면 진짜 이쁠것 같아요!!! 강추합니다~!!

해가 있을때!! 줄을 섰는데... 기다리다 보니..해가 졌어요....ㅜㅜ

그나마 제 기준에 잘나온!!! 사진은 바로!!!!!!!!!! 점프샷!!!

천국의 계단 사진중 유일한 점프샷 아닐까...생각해 봅니다..^^

난간에 기대어~~ 살포시 점프를 해보았어요~!!^^

이상 사진맛집이라면서....이쁜사진이 하나도 없는 이상한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에요~!!^^

 

"곳" 카페 위치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