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혜화/대학로 맛집] "히메시야"를 소개합니다~~^^ 본문

일상/요리

[혜화/대학로 맛집] "히메시야"를 소개합니다~~^^

샤봉 2020. 3. 2. 10:0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샤봉입니다~~~!!!

오랫만에...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이런 저런 개인 사정으로... 부지런 하지 못했습니다!!

앞으로는 최대한으로 부지런해지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혜화역 근처! 대학로 맛집인 "히메시야" 입니다~!^^

이곳도 지금 세번째 방문입니다~! 절대 한번 방문하고~~ 포스팅 하지 않습니다~! ㅋㅋㅋ

처음에도 맛있었지만... 첨에는 맛에 정신이 팔려서....후다닥 다 먹어버려서...두번째도,..^^

가게 외관은 아래 사진과 같이 생겼습니다~!

벚꽃도 보이고~~ 물고기 뼈?? 모습도 보이고~~ 일본 풍~~ 느낌의 가게 디자인입니다!

가게의 이름은 간판을 보시는거와 같이~!!

"히메시야"!!!!!!!!! 라고 적혀있네요~!!

뜻을 알아보려고...검색을 구글이랑...파파코도 해봤는데...모르겠어요...ㅜㅜ 누가 좀 알려줘요...ㅜㅜ

그리고~~ 가게 왼쪽 벽면에는 벚꽃과~~ 자세히 보니~! 연어의 머리와..뼈만 남은.... 모형이겠죠??

뭐 암튼 연어요리에~~ 자신이 있다~!! 이런 느낌의 장식물 같습니다~!!^^

가게의 외관 오른쪽 편에는~~일본과의 마찰로~~ 일본 불매운동관련해서~~쓰여진 글 같습니다~!

일본은 밉지만~~ 선량한 한국사람이 피해를 입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이런 맛난음식을 포기할수가 없어요~~!!! ㅋㅋ

그리고 웨이팅도~ 평상시에는 있는것 같습니다~!

다행히 저 갈때는 쏙 바로 들어갔습니다!

신메뉴로~~ 호르몬동도~~ 보이네요~!!

하지만 호르몬동은 제가 아는 맛집이 있기에.....나중에 포스팅 하겠습니다!!^^

가게에 들어와서~~~ 메뉴판을 똭~~ 봤습니다!

이곳 "히메시야"에서 저의 원픽은!!!!!!!!!! 항상 사케동입니다~!!^^

세번다..사케동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한가지에 꽂히면...그것만 먹는 스타일이라서...ㅋㅋㅋㅋ

오늘도 사케동을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사케동" 이 나왔습니다.!!!!

연어의 자태가 똭!!!!!!!!!!!!!!!!!!! 너모나도 아름답습니다!!^^

일단은 전체 풀샷!!!!!!!!! 

그리고 제 블로그의 묘미 확대 갑니다~!!!^^

쭈욱~~!!!

가까이서 보니..더 맛있어 보입니다....현기증 날것 같아요...ㅜㅜ ㅋㅋㅋㅋ

쭈우우우우우욱~~~~~~~~~~~~~~~~!!!!!!!!!!!!!!!!

우와...윤기 +  살결 + 살결속 지방!!!!!!!!!!!!!!!

침샘이 폭팔합니다!!!!!!!!!!

쭈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욱!!!!!!!!!!!!!!!!!!!!!!!!!!!!!!!!!!!!!!!!!!!!~~~~~~~~~~~~~~!!!!!!!!!!!!!!!!!!!!!!!!!!!!

사이사이의 적절한 지방 두께!!!!! 사실 연어에서 이 중간 지방이 없으면...무슨의미 인가요....

넘모나도 선명한 지방층이에요~!!^^

그리고~~ 같이 먹을 날치알~~ 무우순~~~~ 고추냉이~~~!!^^

사진을 이만큼 찍고 서둘러 밥을....흡입하여... 중간 사진은 없습니다..

음 ..>!!  사진은 없지만...무지 엄청나게 맛있어요~!!^^ ㅋㅋㅋㅋ

저의 맛있음을 표현하는 빈그릇 사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짠~~~~~~~~~~~~~~~~~~~~~~!!!!!!!!!!!!!!!!!

오늘도~~ 저의 먹방 포스팅이었습니다!!!

말솜씨가 없어 자세한 맛표현은 없지만....

빈그릇이...말해준다고 생각합니다~~!!

대학로에 놀러오실때 ~~!! 좋은 선택지가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껏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