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B가 있는 인생~!^^

[언박싱!!] 네오스마트펜 M1+ 개봉기 !!! 본문

내돈내산_리뷰!!^^

[언박싱!!] 네오스마트펜 M1+ 개봉기 !!!

샤봉 2019. 11. 23. 23:20
728x90
SMALL

                          네오스마트 펜 M1+                      

택배가 도착하고.... 사진 찍을 생각도 못하고...개봉!!!!!

M1+ 와 디지털페이퍼 5종 셋트를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129,000원 입니다.!!

저는 약 10만원대로 구매를 하였는데~~제가 알아본 사이트 중에서는 밑에 사이트가 저렴한 것 같아요!

https://www.29cm.co.kr/home/

불러오는 중입니다...

29cm 라는 쇼핑몰인것 같아요~! 신규가입하면 ~~ 앱으로 구매시 15% 할인 쿠폰을 주는데~ 적용하면 할인되구~!!!

게다가 현대카드 M 포인트가 사용가능하여~~ 10만원대 금액에 구입하였던 것 같습니다.

홍보는 아니고...제 돈주고 샀어요 ㅋㅋㅋ 이곳이 가장 저렴한 것 같아서 공유해 봅니다~!!^^

뽁뽁이를 제거하고 제품을 꺼내보았습니다.

얇은 노트 5권과 M1+ 박스입니다. 

디지털 노트북은 M1+ 전용으로 전용용지로 만든 노트이기에 사용 펜에 저장이 되었다가 어플과 연결시 업로드가 되고,

어플을 켜놓고 글을 쓰면~! 실시간으로 디지털화 되시는 걸 보실 수 있으십니다~!!^^

이런 리뷰는 추후에~~ 업로드 하겠습니다~!!

영롱한 자태에....M1+....하...얼마나 고민하고 샀던지... ㅋㅋㅋ 드디어 샀습니다. ㅋ

활용성이 발휘되도록 제가 많이 사용하기를 바래봅니다.~!!!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충전선. 리필심. User Guide. M1+ 상당히 심플한 구성품이지만 M1+의 필기감은 무게등을 고려해도~~ 전자기기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 만큼 그냥 펜 같이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너무 심플해서~! 너무 맘에 듭니다.~!

앞으로 M1+를 이용하여~ 많은 콘텐츠를 만들어볼 생각인데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LIST